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연신내 공화춘 <짜장면, 짬뽕> 후기!

"짬뽕 잘하는 집"

공화춘 <짜장면, 짬뽕> 후기!

(서울 은평구 / 갈현동 / 불광동 / 진관동 / 연신내)

 

 


안녕?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신내 중국집 <짜장면, 짬뽕> 배달 후기야


연신내 공화춘은 한 때는 지역 맛집이었다가

언제부턴가 맛이 변하면서 잊혀지기 시작했는데

거의 4년 만에 다시 시켜 봄


연신내 공화춘

짜장면 가격 : 5,000원

짬뽕 가격 : 6,000원






짜장면은 맛이 강하지 않고 적당히 순한 짜장면이었다.

짜장 소스 자체는 "우와 맛있다"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맛 없는 짜장은 아니었고

안에 들어있는 고기도 비린내가 느껴지지 않았다

면이 좀 불어서 온거랑 소스가 적다는게 좀 아쉽다.






짬뽕은 오징어가 유난히 많이 들어 있었다.

국물은 너무 맵거나 칼칼하거나 짜거나 하진 않았고

적당하게 매콤하고 어느정도 얼큰시원한 맛이었다

요즘 짬뽕 유명한 집은 죄다 맵던데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매콤함이라 좋았다.

짜장소스보다는 짬뽕 국물이 훨씬 괜찮았고

면이 불어서 온건 아쉬웠다.




연신내 공화춘은 2010년 쯤에는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와서 먹을 정도로 숨은 맛집으로 유명했다.

그런데 얼마 뒤에 맛이 변하길래 안 찾게 됐다가

오랫만에 다시 시켜봤다.


아주 맛있진 않지만 

동네에 워낙 맛있는 중국집이 없다보니

그래도 이 정도면 이 주변에선 나름 괜찮은 중국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연신내 공화춘 위치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 304

전화 : 02-354-9955


연신내 공화춘 영업시간

매일 낮 11:00 ~ 밤 09:00

  

 

 

 

<내 돈으로 사먹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