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오리온 <쫀득쫀득 참 붕어빵> 후기!

"단팥 들어있는 카스타드 맛"

오리온 <쫀득쫀득 참 붕어빵> 후기!

 


형 누나들 안녕?

오늘은 오리온 <쫀득쫀득 참 붕어빵> 후기야


가격은 3600원

(우리집 앞 마트 기준)




예전엔 8마리였는데

어느순간 6마리로 바뀌었다.




오리온 <쫀득쫀득 참 붕어빵> 원재료명




오리온 <쫀득쫀득 참 붕어빵> 영양정보




찹쌀떡도 들어있다고 한다




이렇게 붕어빵 하나당 낱개 포장이 되어있다




생긴건 이렇게 생겼고




붕어빵 모양의 카스타드 빵이다




절반을 잘라봤다

????

팥이랑 떡은 보이지 않았다.




4등분으로 잘라보니

그제서야 머리 끝과 꼬리 끝에 팥앙금이 몰려 있었다.

근데 떡은 어디있는거지?

가운데 희미하게 보이는게 떡이었다.


빵 자체는 카스터드 빵이랑 똑같고

거기에 단팥 앙금이 있어서

단맛의 빵 + 단맛의 팥앙금 조합으로

강한 단맛이 났다

떡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단맛 싫다 으으...


참고로 포장마차에서 파는 붕어빵이랑

전혀 다른맛이다.


재구매는 하지 않겠다..





<내 돈으로 구매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