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치킨플러스 <반반치킨(후라이드/마늘스태미나), 호로록 떡볶이> 후기!


지역에서 호평이 이어지던 치킨플러스를 먹어봤다.

반반치킨 (후라이드 반 + 마늘스태미나 반) 과 호로록 떡볶이를 시켰다.


반반치킨을 종류별로 두 박스에 나눠서 배달오는건 이 곳이 처음인 것 같다.




이건 후라이드 치킨






후라이드 치킨은 염지가 안된 건강한 맛이었다.

약간 허전(?) 하단 느낌이 들 수도 있는 맛인데 나는 오히려 이런맛도 괜찮은 것 같다.

기름은 깨끗한 걸 쓴 것 같다.



이건 마늘스태미나 치킨





마늘스태미나 치킨은 달콤한 간장베이스에

맵지않은 마늘향이 가득 느껴지는 그런 치킨이었다.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도 무리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나는 너무 맛있어서 치킨 박스에 남은 양념까지 싹싹 퍼먹음 ㅋㅋ




이건 호로록떡볶이

떡모양이 요즘 유행하는 중국의 분모자 당면처럼 생겼다.

분모자 당면 한번도 먹어본 적은 없지만

이건 당면은 아니고 그냥 길게 뽑은 떡인 듯...?





호로록떡볶이는 파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상당히 괜찮은 맛의 떡볶이었다.


하지만 가성비는 좀 떨어지는 것 같다.

양으로 따지자면 한 3000~3500원 정도만 받아도 될 것 같은데

5000원이란 가격은 좀 비싸단 느낌...!!




오늘 결제한 금액.

치킨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편이고, 떡볶이는 살짝 비싼 편이다.

그리고 배달비가 천원 있다.




<치킨플러스 은평뉴타운점>

- 은평뉴타운, 진관동, 불광동, 대조동



<내 돈으로 구매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