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농심 <신라면 건면> 후기!


이번에 새로나온 농심 신라면 건면!

튀기지 않았다고 'Non-frying' 을 굉장히 크게 써놨다.


신라면 가격은 830원인데

신라면 건면 가격은 이보다 170원 더 비싼

1000원이다.




농심 <신라면 건면> 원재료명




농심 <신라면 건면> 영양정보

열량(칼로리) : 350kcal

나트륨 : 1,790mg

탄수화물 : 70g

지방 : 3.6g




농심 <신라면 건면> 조리방법




용물은 건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가 들어있다.


(추가) 아니 근데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조리방법에 야채조미유가 있다는데

내가 산 건 야채 조미유 안들어 있던데..

뭐지....???




실제 건면 색상은 이것보다 더 짙은 색상으로

뭔가 딱봐도 되게 딱딱할 것 같은 모습을 띄고 있다.

생라면으로 먹기에는 감히 엄두도 안날 것 같음..ㅠㅠ




분말스프는 생각보다 붉지 않아서

맵지 않은 라면인가...? 생각했으나

나중에 다시 말하겠지만 생각보다 은근히 맵고 짠 라면이다.

스프 색상은 훼이크다.





끓여보니

건면이라 그런지 국물이 꽤 맑은 느낌...!





기존 신라면 보다 면이 좀 얇은 느낌임.

컵라면을 냄비에 넣고 끓인 느낌이랄까.




맛은 신라면보다는

김치라면을 먹는 것 처럼

김치 특유의 시큼한 향도 살짝 느껴지고

맛도 어느정도 무게감 있는 매운 고추장 베이스 국물에

칼국수 끓여 먹는것 같은 느낌이었다.


내 입맛에는 정말 안맞았다.


신라면의 DNA라고는 전혀 느껴지지 않는

이 맛없는 라면을 왜 신라면 라인에 껴서 출시한 걸까?


(추가) 그리고 다 먹고 블로그 글 다 올리고 나서야

알게 된 사실인데

야채조미유가 들어있다는데

내가 샀던 라면에는 야채조미유 없었음...ㅠㅠ

뭐야 뭐야 뭐야 뭐야





< 내 돈으로 구매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