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농심 <볶음 너구리> 라면 후기!

"익숙한 그 맛!"

농심 <볶음 너구리> 라면 후기!

 

 

횽 누나들 안녕?

 

오늘은 농심의 신제품 라면인 <볶음 너구리> 라면의 후기를 써보려고 해!

 

 

 

 

 

 

이거는 농심 <볶음 너구리> 라면의 첨가물 표기!

 

 

 

 

 

이거는 농심 <볶음 너구리>라면의 조리법!

 

짜파게티와 동일한 방식이다!

 

 

 

 

 

 

 

 

농심 <볶음 너구리> 라면의 성분함량표!

 

농심 <볶음 너구리>의 열량(칼로리) : 610 kcal

 

농심 <볶음 너구리>의 나트륨 : 1,280mg

 

 

 

 

 

 

 

농심 <볶음 너구리> 라면의 주의사항!

 

 

 

 

 

 

 

이건 농심 <볶음 너구리> 라면의 구성품!

 

해물야채건더기와 볶음해물스프와 볶음고추조미유와 그리고 면!

 

 

 

 

 

 

 

 

 

 

 

 

 

 

 

 

 

 

신속하게 끓여보자!

 

물이 끓으면 면과 해물야채건더기를 넣고 푹 끓여줌

 

그와중에 귀여운 너구리 어묵ㅋㅋ

 

애기들이 정말 좋아할듯 ㅋㅋ

 

 

 

 

 

 

 

 

면이 다 익으면 5큰술 분량의 물만 남겨두고 다 버림ㅋ

 

 

 

 

 

 

그리고 볶음해물스프를 넣고

 

 

 

 

 

 

 

볶음고추조미유를 넣고

 

 

 

 

 

 

 

쒜킷 쒜킷 휙 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으... 먹음직 스러워..ㅠㅠㅠㅠ

 

 

 

 

 

 

 

 

 

농심 <볶음 너구리> 라면의 후기!

 

1. 한 때 유행했던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먹는 짜파구리 보다

한 단계 더 매콤한 라면이라고 보면 될 듯!

 

2. 중식으로 따지자면 맵지않은 쟁반짬뽕의 맛이 나는 것 같기도..

 

3. 비주얼은 삼양 <간짬뽕> 라면과 같은 비주얼인데 그것보단 훨씬 덜 맵다!

 

4. 매운것 못먹는 사람들이나 아이들까지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매콤한 볶음 라면인듯!

 

5. 재구매 의향 : 있다! 많이 있다!

 

 

 

 

 

<100% 내 지갑과, 100% 내 주관이 함께한 후기>